#연초랠리 사라진 증시
#연초랠리 사라진 증시
‘가짜뉴스로 억울하게 죽은 소크라테스처럼 인간은 언제나 잘못된 판단을 내릴 수 있다.
진영논리에 예속되지 않은 중립적인.‘싸움을 위한 싸움을 하더라도 룰은 있는 법이다.
홍 장군의 흉상을 그렇게 옮기고 싶다면 결정적인 흠결을 찾아내야 한다.중도층이 돌아서면 민심 악화는 걷잡을 수 없다는 사실을 실제로 보여 줘야 한다.이 사건은 전한길 강사가 언급했듯이 정치적인 문제로 변질한 그동안의 숱한 이슈들 중 하나다.
한경환 총괄 에디터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+尹 지지율 봐라.그러니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이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.
대한민국을 당파싸움으로 몰고 가 궤멸시키려는 정치인들을 내년 총선에선 물갈이할 필요가 있다.
민주당은 신친일파가 나라를 좌지우지하고 있다.한국 최상 시나리오파월이 내린 금리 5개나 된다하지만 부동산 뇌관 여전하다 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중국 바이오 때리면 오른다美 생물보안법 수혜주 3개美국토 전부 엎어야 한다기후 위기에 돈줄 터질 종목반도체 겨울? 오지 않는다모건스탠리 때린 투자 고수더 중앙 플러스불로장생의 꿈:바이오혁명24점 넘기면 의사 찾아가라정확도 99.
대통령실 등이 개입했을 것이라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.설득할 수 없다면 흉상을 그대로 두는 것이 현명하다.
대한민국을 당파싸움으로 몰고 가 궤멸시키려는 정치인들을 내년 총선에선 물갈이할 필요가 있다.실제로 중도파의 영향력은 여론조사에서도 확인된다.